MY MENU

소식/이벤트

알리바바 각종 소식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

제목

알리바바버거, 닭다리살 패티 ‘징채버거’ 출시

작성자
내외경제
작성일
2019.06.11
조회수
405
내용

고려 기자 | 승인 2019.06.10 16:41


햄버거 프랜차이즈 ‘알리바바버거’를 운영하는 알리바바파트너스는 최근 닭다리살 패티로 만든 ‘징채버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징채버거는 닭다리에서 뼈를 발골하여 순수 닭고기 그대로 패티화했다. 닭다리 한 개가 패티 한 개로 만들어지며 닭고기 원래의 육질과 감칠맛을 패티에 담아 풍부한 버거로 살려냈다.


고기를 다지거나 다른 고기를 섞지 않고 닭고기 중에서도 특히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부위인 닭다리버거라는 점에서 시판음식에 막연한 의구심을 가지거나 선택에 까다로운 소비자층을 만족시킨다.


알리바바버거의 징채버거는 갈릭소스와 허브소스매운맛의 2가지로 우선 출시하고 후에 2~3가지 맛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새 메뉴는 전속 홍보모델인 살림남 김승현이 징을 들고 닭다리로 징을 치는 모습을 연출한 사진과 동영상을 바탕으로 인쇄물과 점내 배너로 제작 활용하고 홈페이지 등에 공개하는 방식으로 홍보를 전개 중이다. 더불어 알리바바버거는 징채버거를 향후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알리바바버거 측은 “닭다리가 우리 전통 타악기인 징을 칠 때 사용하는 징채와 흡사하여 ‘징채’를 사용해 메뉴명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닭다리가 영어로 드럼스틱(drumstick)인 것에서 착안했다. 드럼과 작은 북을 칠 때는 스틱을 사용하지만 큰 북을 칠 때는 북채를 사용한다는 데서 더 나아가 우리나라에서는 북채보다 징채가 통통한 닭다리 모양에 더 흡사하다는 판단에 따라 징채버거로 정해졌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고려 기자 gr@nbntv.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