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소식/이벤트

알리바바 각종 소식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

제목

알리바바버거, ‘살림남’ 김승현과 광고계약 체결

작성자
리서치페이퍼
작성일
2018.10.26
조회수
521
내용

신은지 기자    2018-10-24 11:00



‘살림남’ 김승현이 햄버거 광고에 등장하게 됐다. 최근 방송계와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알리바바파트너스는 살림남 김승현과 광고계약을 체결했다.

 

알리바바버거 프랜차이즈 운영 회사인 알리바바파트너스는 “23일 김승현과 광고를 진행하며 촬영 작업을 마치고 현재 디자인 작업에 들어갔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김승현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세대 하이틴 스타 출신이다. 최근 ‘살림하는 남자’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면서 ‘살림남’ 애칭을 얻으며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알리바바파트너스 측은 “하이틴스타 출신이자 현재 큰 인기를 구가하는 대중 연예인으로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과 친근한 이미지가 자사와 잘 매치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살림남 김승현의 자사 델라스식 정통 불고기 버거 ‘알리바바 리얼버거’ 광고를 통해 제품과 사업의 신뢰를 크게 제고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는 의견을 밝혔다.

 

김승현은 하이틴스타 시절 피자 브랜드 광고모델 경험도 있어 패스트푸드와도 인연이 있다. 이번 알리바바버거 작업에서는 대중적 인기를 바탕으로 성숙하고 신뢰감 높은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패스트푸드 광고답게 캐주얼하고 심플한 비주얼을 연출했다.

 

알리바바 관계자는 이번 광고 진행에 대해 “인쇄물과 점내 게시 등으로 활용하여 고객에게 친근감을 주고 매출 향상은 물론 신규 가맹점 개설 등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인기 연예인을 기용한 광고는 일종의 ‘공인 마케팅’으로 기업과 광고 모델이 소비자와 시청자에게 책임 의식을 가져야 한다”면서 “이번 시도로 더욱 신뢰 받는 기업 활동을 펴나가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한편 알리바바버거 프랜차이즈 운영 및 브랜드 관리회사인 주식회사 알리바바파트너스는 자사 보유 브랜드인 ‘알리바바’ 상표권 보호 강화에 나섰다. 이의 일환으로 동종사업 분야 상표권을 등록 중인 외국 소유권자를 상대로 한 상표권 소송에 이겨 국내 사업 분야에 독점권을 확보, 외국 기업의 한국 내 동종 사업 진출에 사전 제동을 거는 효과를 거두기도 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